본문 바로가기
영어

BBC Learning English [ Sat, 24 Jul ,2021 ~ Sat, 31 Jul ,2021 ]

by redcrow 2021. 7. 25.

[2021-07-24] - Dramas from BBC Learning English


Jamaica Inn: Part 8 : A shocking discovery

 

해변에서의 충격적인 사건이후 매리의 이모부는 자메이카 여인숙을 탈줄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는 누군가-그에게 배를 침몰시키라고 한 자-가 와서 그를 죽일까봐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목격한 것을 누군가에게 말하기 위해 먼저 탈출해야합니다. 하지만 누가 그녀를 믿어줄까요?

Mary Narrator


이모부는 오늘밤 우리의 자메이카 여인숙 탈출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는 누군가-그에게 배를 침몰시키라고한 자-가 와서 그를 죽일까봐 두려워하고 있다. 그는 내가 내 방에서 쉬고있다고 생각하고 내 방문을 잠갔다. 그러나 나는 창문밖을 기어올라 이모부가 내가 떠난걸 발견하기전에 목사님의 집으로 서둘러갔다.

아, 저기 교회와 목사관이 있다. 하지만 불빛이 보이지 않는다.

* memorable sentence

- I'm used to the roads at night.

 

  • vicarage : house where a vicar lives. 목사관
  • magistrate : an officer of law 치안판사

 

[2021-07-25] - Dramas from BBC Learning English


Jamaica Inn: Part 9 : The Vicar of Altarnum

 

매리는 목사관으로 갔습니다. 그녀는 그녀 이모부의 살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목사님은 거기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도착했고, 그녀에게 중요한 소식을 말해줍니다. 그게 뭘까요?

Mary Narrator


나는 목사관에 있다. 나는 어젯밤 여인숙에 다시 돌아갔을때, 바닥에 이모부가 등에 칼이 꽂힌채 누워있는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나는 여기에 있다. 치안판사인 바사트씨가 그의 부하들과 도착했을때, 그들은 윗층에서 이모의 시신도 발견했다. 그녀는 칼에 찔렸다.

목사님은 자신과 같이 있자고 제안했다. 그는 내가 남긴글을 읽자마자 여인숙으로 왔다. 그는 여기에 없다. 그는 내가 일어나기 전에 떠났다.

내가 그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누가 살인자일지 생각했다. 바사트씨는 살인자가 누구라고 생각하는지 나에게 물어봤다. 나는 모르겠다고 말했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다. 나는 젬이 그의 형을 증오한가고 말한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그들이 젬을 잡아서 교수형에 처하거나 , 젬이 나를 비웃으며 도망칠것이다. 어느쪽이든 내가 그를 사랑한다는걸 나는 안다.

이렇게 방이 텅비어있다니 이상하다. 책도 없고 그림도 없다. 엄마와 함께 살던 헬포드의 목사관과는 다르다. 그의 거실에는 웃는 천사들의 그림과 풍경화가 있었고, 책상에는 책더미가 있었다.

책상위에는 아무것도 없다. 내가 그와 함께 머무를 수 있을지 물어보는 글을 쓸것을 나는 안다. 펜과 종이가 어디있지? 아..아마 서랍에 있갰지. 이상하다. 서랍에 아무것도 없더. 잠깐, 종이가 한장있는데 아, 이미 무언가 씌여져있다. 목사님의 이니셣이 씌여진 목사님이 그린 그림이다. 참 이상한 그림이다.

그것은 나를 떨리게했다. 그것은 목사님과 그의 신도들이 함께 있는 마을 교회 그림이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양의 머리를 하고 있었고 바보같아 보였다. 목사님은 자신을 늑대, 평범한것이 아닌 웃는 늑대로 그렸다.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 오 안돼. 그가 돌아왔다. 나는 서랍을 빠르게 받고 난로가에 앉았다. 떨리고 있다.


* memorable sentence

- What can it be? 그게 뭘까?
- If you hadn't taken me in, I wouldn't have had anywhere to stay.
- He would have been a suspect if he hadn't been locked up in the room by the bar for the last few days.
- He's got brains - more than his brother.


 

  • stabbed : hurt with a knife
  • congregation : a group of people who pray in a church or other religious place. 신도들
  • startle : to surprise someone
  • lame : unable to walk properly (animal)

 

[2021-07-30] - Dramas from BBC Learning English

Jamaica Inn: Part 10 : The truth is out

 

알타넘의 목사는 매리의 이모와 이모부를 죽인자에 대한 놀라운 진실을 알고있습니다. 그녀는 위험한 여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도움이 오고 있습니다.

Mary Narrator


알타넘의 목사는 누가 나의 이모부와 이모를 살해했는지 알고있다고 말했다. 나는 공포에 질려 그를 바라봤다. 그리고 천천히 놀라운 진실이 명백해지고 있다.

* memorable sentence

- They had to die because of that.
- You won't be able to. 
- The Vicar has luck on his side. 목사는 운이 좋았다.
- I drift in and out of sleep 자다 깨다 하다.

 

  • marsh : areas of soft, wet land. 습지
  • obstinate : 고집이센, 완강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