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BBC Learning English [ Sun, 11 Jul ,2021 ~ Sat, 17 Jul ,2021 ]

by redcrow 2021. 7. 11.

[2021-07-21] - Dramas from BBC Learning English


Jamaica Inn: Part 7 : Shipwreck

 

메리는 이모부 조스에 의해 그와 그의 술취한 일행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에 강제로 여행을 했습니다. 그녀는 잠이 들었지만 이모부와 그의 나쁜 일당이 밤에 무엇을 하는지 알기위해 일어나려고 합니다.

Mary Narrator


아침이다... 나는 방금 자메이카 여인숙의 나의 침대에서 일어났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본 기억이 마치 악몽처럼 내 머리를 떠나지 않는다.

이모부는 나를 그와 그의 술취한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에 강제로 여행을 하게 했다. 나는 그들의 술취한 노래를 들으며 하는 여행이 너무 피곤하여 잠이 들었다.

일어났을때 그들은 가고 없었다. 마차의 문은 잠겼지만 나는 창문을 통해 탈출했다.

그들은 나를 해안가로 데려왔다. 춥고 안개낀 밤이었지만 절벽 꼭대기 내가 서있는 곳에서 이모부와 그의 일당들이 해안가에 조용하게 가만히 있는것을 볼 수 있었다. 그들은 덮칠 준비를 하는 짐승처럼 밀물이 들어오는것을 보고 있었습니다.

안개가 걷히기 시작했고 절벽 근처에서 불빛이 나타났다. 마침내 목사님이 말씀하셨던 경찰들이 오고있었다. 그러나 나의 희망은 빠르게 사라져버렸다. 다른 불빛이 바다에 나타났다. 이 불빛은 위 아래로 움직였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공포와 함께 깨달았다. 절벽의 불빛은 함정이었다!

거대한 검은 형체가 어둠속에서 몸을 드러냈다. 촛불로 향하는 나방처럼 그 배는 바위로 향했다.

나는 이제 내가 어떻게 해변으로 달려갔고 소리쳤는지 기억이 난다. 그러나 이모부가 나를 잡았고 움직이지 못하도록 손을 묶었다. 나는 참사가 일어나는것을 보는것 외에는 어떤것도 할 수 없었다.

* memorable sentence

- When I woke up, they had gone. 
- The officers the vicar had spoken about were coming!
- My uncle had fired his pistol 

 

  • haunt : stay in your mind and make you upset. 계속 떠오르다
  • clifftop : an area of ground at the top of a cliff:
  • tide : daily change in the level of the sea which makes the water move higher or lower on the shore
  • pounce : jump quickly onto something or someone
  • bolted : locked with a metal bar across a door or window. 빗장을 지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