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지름신이 강림하사 드디어 오늘 Dahon Vitesse D7를 구입했습니다.
분당 맥스스포츠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하나있던게 오늘 아침에 팔려버렸다는 비보에 어쩔수없이 송파 코렉스에서 구입했습니다.
사장님이 Vitesse에 기어가 추가되서 16단까지 되는것도 보여주셨는데 초짜가 타기에는 너무 고가인데다가 예산도 초과해서 '좋네'만 남발했습니다. ^^
핸드폰이라 화질이 별루지만 기념샷.
간만에 자전거를 타보니 평소에는 안보이던게 많이 보입니다.
기껏 돈들여 만들어놓은 자전거도로가 불법주차하는 차량들 때문에 사용할 수도 없고 그나마 있던 자전거도로를 건물 진입로 만드느라 없앤곳도 있더군요.
자전거도 이정도 인데 장애우들의 휠체어는 오죽할까 싶습니다.
내일은 탄천길 따라 한강구경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
[ SPEC - 출처 : Dahon.com ]
분당 맥스스포츠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하나있던게 오늘 아침에 팔려버렸다는 비보에 어쩔수없이 송파 코렉스에서 구입했습니다.
사장님이 Vitesse에 기어가 추가되서 16단까지 되는것도 보여주셨는데 초짜가 타기에는 너무 고가인데다가 예산도 초과해서 '좋네'만 남발했습니다. ^^
핸드폰이라 화질이 별루지만 기념샷.
간만에 자전거를 타보니 평소에는 안보이던게 많이 보입니다.
기껏 돈들여 만들어놓은 자전거도로가 불법주차하는 차량들 때문에 사용할 수도 없고 그나마 있던 자전거도로를 건물 진입로 만드느라 없앤곳도 있더군요.
자전거도 이정도 인데 장애우들의 휠체어는 오죽할까 싶습니다.
내일은 탄천길 따라 한강구경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
[ SPEC - 출처 : Dahon.com ]
COLORS | |
SPEEDS | 7 |
GEAR INCHES | 34" - 92" |
DISTANCE: SEAT POST TO HANDLEBAR | Min: 620 mm (24.4") Max: 640 mm (25.2") |
DISTANCE: SADDLE TO PEDAL | Min: 690 mm (27.2") Max: 960 mm (37.8") |
FOLDED SIZE | 30 x 69 x 81 cm (12" x 27" x 32") |
WEIGHT | 11.3 kg (24.9 lbs.) |
FOLDING TIME | 15 seconds |
SUGGESTED RIDER HEIGHT | 142 cm - 193 cm (4'8" - 6'4") |
MAX RIDER WEIGHT | 105 kg (230 lbs) |
FRAME | K Series, 7005 aluminum, Custom-drawn Sonus tubing, forged Lattice hinge, patented ViseGrip™ technology, forged drop outs, integrated head tube |
FORK | Integrated, patented Fusion technology |
HANDLEPOST | Radius Telescope™ adjustable, patented Fusion™ technology, forged aluminum, Covert QR technology, patented InSide™ lock |
HANDLEBAR | 6061-T6 aluminum, Flat bar |
HEADSET | Dahon Fusion 2, Zero stack, cartridge bearings |
GRIPS | SRAM or Herrmann’s (EU assembly) |
SADDLE | Dahon Comfort or Selle Royal Alpine Gel (EU assembly) |
SEAT POST | SuperOversize, micro adjust, aluminum |
SEAT CLAMP QR | Aluminum |
BRAKES | ProMax V, aluminum, linear spring, stinless flex noodle |
BRAKE LEVER | ProMax V, aluminum bracket/aluminum lever |
BRAKE CABLES & HOUSING | SIS, Pearl silver housing, slick cables |
FRONT HUB | Dahon Mini, aluminum, sealed |
REAR HUB | Formula, cassette, aluminum, sealed |
SPOKES | 18/10 stainless steel, brass nipples or Sapim header, stainless steel, Polyax nipples (EU assembly) |
RIMS | Aluminum, silver anodized |
TIRES | Dahon Roulez, 20" x 1.5", high pressure 65 psi, skinwall or Schwalbe Marathon, 40-406mm, Kevlar puncture protection (EU assembly) |
SHIFTER | SRAM MRX Comp, SRS technology |
DERAILLEUR | Dahon Neos, RapidRise |
CASSETTE | 7 speed, 11-30T |
CRANKSET | Cold-forged 6061-T6 aluminum crank arms, hand-polished |
BOTTOM BRACKET | CH, chromoly axle |
CHAIN | KMC or SRAM (EU assembly) |
PEDALS | Suntour folding, non-slip |
CHAINGUARD | Chainring protector |
KICKSTAND | Aluminum, Dacromet bolt |
CLIP SYSTEM | Magnetix™ system |
WHEEL REFLECTORS | Yes |
FRONT & REAR REFLECTORS | Yes |
ACCESSORY | Reflective pants clip |
'까마구의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들만의 유머 (0) | 2009.04.10 |
---|---|
인생에서 선택하기 - 지금 할 수 있는 것과 앞으로 잘 할 수 있는 것의 기로에 서서 (0) | 2008.07.25 |
노트르담 드 파리 - 앵콜공연 (2) | 2008.04.05 |
Battlestar Galactica (0) | 2008.02.24 |
일요일날 도서관에서.. (0) | 2008.02.24 |
댓글